사용자 삽입 이미지

팀버튼 감독을 좋아한다.
가위손에서 보여준 아름다운  행복 환타지는 영화를 보는 동안 나의 온 마음을 행복감에 젖게 했었다.

그래서 서슴없이 나를 극장으로 인도해준 영화 빅 피쉬





이영화의 주 내용은 내가 왕년에...로 시작하는아버지의 허풍에 대한 진실찾기이다

 거인과 함께 길을 떠나는 도중에 지상 낙원과도 같은 유령마을에 도착했으며 샴 쌍둥이와 늑대 인간의

일화까지  아버지의 모험담은 끝이 없다.

어려서부터 아버지의 허풍을 듣고 자란 아들 윌은 단 한번만이라도 아버지가 진실을 말하기를

간절히 바란다. 

몇 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윌은 죽음에 이른 아버지의 진실을 찾기 시작하고 

그 과정에서 미처 알지 못하는 아버지의 진실을 발견하게 된다.

지금까지 해왔던 아버지의 허풍이 허풍이 아닌 진실이었다는 사실을....

이 영화를 보는 내내 나 또한 진실찾기 게임을 하였다.

사실 이 영화에서 진실이냐 거짓이냐는 그리 중요하지가 않다.

그런 생각을 하며 영화를 본 내 자신을 부끄럽게 만든 영화이기도 하다.


Posted by 하늘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