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스마스도 지나가고 새해를 준비하는 마음이 바빠지는 시기입니다. 지금에서 돌이켜보니 어찌 보내 왔는지 눈깜짝할 사이에 또 한 해를 마감하게 되네요. 해마다 년말이 되면 드는 아쉬운 마음,올해도 어쩔 수가 없습니다.하지만 나이에 숫자를 더할수록 아무 사고없이 잘 지내온 것에 대한 감사한 마음도 더해지는 것 같습니다.

성탄절은 잘 보내셨지요.
날씨가 추워서 고생도 많았겠네요.
그래도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앞에선 이딴 추윈 문제가 되지 않는거 같습니다.
전 오랫만에 친구 결혼식때문에 서울을 다녀 왔는데 거리에 돌아다니는 연인들을 보면서 어찌나 배가 아프던지요.^^
그래도 그들의 행복한 미소를 보면서 저도 혼자 피식 웃음을 짓곤 하였답니다.쿨~~럭

올해도 저물어가고 새해가 시작되려 합니다.
내년에는 모두 분들이 더 더욱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희망하는 모든 일들 또한 이루어지길........


2011년 티스토리와 함께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에게 초대장의 여유가 있어 초대장 나눠드립니다.
우선 30장 나눠드리겠습니다.
꼭 하실 분들만 부탁드려요.초대장 받고 안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허무할때가 많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혹시 남아 계시다면...이란 댓글은 쫌^^ 아직 무쟈게 많이 남아 있습니다.
30분껜 모두 나눠드렸는데 아직 초대장의 여유가 많이(+80)  있어 추가로 보내드리려 합니다.
초대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저 또한 영광이였습니다.
부디 좋은 블로그 운영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댓글 주시는 분들 중에 메일주소 남기지 않는 분들이 쫌 계시네요.
남겨주신 메일로 초대장 보내드리오니 필요하신분들께선 꼭 주소 남기는거 잊지 마세요.


Posted by 하늘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