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알이와 동거하기 일흔 두번째 이야기
정의의 용사 스파이더캣 


베란다 기둥위로 뛰어 오른 녀석
면로프를 감아 놓은 마지막 부분까지 기어 올라 정상에 섰습니다.




정상에 서서 내려다 보는 폼이 비장한 것이
보고 있다 악당이라도 나타나면 해치울 기세입니다.




아래를 내려다 보는 눈빛에 레이저라도 나올듯 강렬한데요.
그래서 오늘 콩알이 녀석의 컨셉은
불의에 맞서 싸우는 정의의 용사
스파이더맨 아니 스파이던우먼(?) 스파이더캣으로 정했어요. 




콩알!
뭐 그리 뚫어지게 보고 있는 거얌?

쉿!
조용하세요.
사고가 일어나지 않나 감시하고 있는 중이라는...




무슨 일 일어나면 순식간에 출동할 기세
제 한 몸 가누지도 못하는 것이 누굴 돕겠다고... 
 






하지만 자세는 어느 누구 부럽지 않습니다.




쭉 뻗은 앞발은 거미줄이라도 뿜을 기세




나는야!
정의의 용사 스파이더캣

악당이 나타났다.
바로 
출동~

 



Posted by 하늘나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gamjastar.tistory.com BlogIcon 또웃음 2012.02.20 10:2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스파이더캣! 복면이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

  2. Favicon of http://blog.naver.com/rightnowceo BlogIcon 오를르 2012.02.20 10:34 Address Modify/Delete Reply

    사진이 넘 선명해서 넘 이뻐요.
    하늘나라님의 사진은 넘 이뻐요. 사진기가 궁금해질 지경입니다. 물론 제가 그 사진기를 가지고 있다고 똑같은 사진을 찍을 순 없겠지만 말이죠~ ㅋㅋㅋ

  3. Favicon of https://dbfldn.tistory.com BlogIcon 승현이라 불러줘 2012.02.20 12:1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잘 보고 갑니다.
    즐건 한주 되세요^^*

  4. BlogIcon 당당한 그녀 2012.02.20 12:49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하하~~손에서 거미줄이~~ㅋㅋㅋㅋ
    너무귀여워용~
    제가 어려운일 당하면 요기까지 날라와줄까요~
    요기 안양인뎅`ㅋㅋ

  5. Favicon of https://yongphotos.com BlogIcon 용작가 2012.02.20 13:1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하하핫! 진짜 거미줄인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6. Favicon of http://sanejoa70.tistory.com BlogIcon 배워봐 2012.02.20 14:0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스파이더맨 윗옷만 살짜기 걸치면 거미줄을 향해 손뻗은 것 하고 잘 어울리겠습니다.ㅎㅎㅎ
    점점 매료되는 콩알양인가요? ㅎㅎㅎㅎ

  7. Favicon of https://www.thepatioyujin.com BlogIcon Yujin Hwang 2012.02.20 14:4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ㅎㅎㅎ 혼자 실실웃고 가요...^^

  8. Favicon of https://sadthink.tistory.com BlogIcon 여 울 2012.02.20 15:4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멋진 스파이더캣이네요...ㅋㅋ
    스파이더캣과 함께하면 항상 웃으면서 지낼수 있을거 같네요..^^

  9. BlogIcon 다육이 머슴 2012.02.21 06:17 Address Modify/Delete Reply

    넘 멋지다...정상에오른 기분이 어떻할찌 무지 궁금하네~~~
    세상의 모든 정의는 내가 지킨다...비장한 각오가~~~~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