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전에 사료를 넘 많이 먹었나봐요.
갑자기 배가 아파오기 시작해요.
주위에 아무도 없는지 둘러보아요.
없으면 이곳에서 일을 보아야해요.
.
.
X 됐어요.
인간이 바로 앞에서 카메랄 들고 저를 빤히 쳐다보고 있네요.
일찍 자리를 뜰거 같지 않아요.
배에선 계속 나올거 같단 신호를 보내고 있네요.
참을 수가 없어요.
이젠 선택을 해야해요.
인간이 보든말든 일을 치루던지 인간을 피해 다른곳에 찾던지...하지만 너무 늦었어요.
한발짝만 움직여도 나올거 같아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리 급해도 일엔 순서가 있어요.
먼저 간이 화장실을 만들어야해요.
적당한 싸이즈에 구덩이를 만들면 끝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준비가 끝났어요.
이젠 최대한 도도하게 일을 보아야해요.
지금까지 쌓아온 도도한 이미지 여기서 망쳐선 안되요.
앞에서 서성이는 인간이 아무리 귀찮게해도 티를 내어선 절대로 안돼요.
전 도도한 길고양이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경을 쓰지 않으려해도 자꾸만 신경이 쓰여요.
여기서 강력한 눈빛 한번 보내야해요.
무서워 도망이라도가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계속 쏘아보고 있어요.
x 됐어요.
제 눈빛이 통하지 않아요.
더 좋아하는듯해요.
지독한 인간이예요.
한곳만 뚫어져라 쳐다보고 있으니 눈이 아파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도 멈춰선 안돼요.
안되겠어요.
빨리 일을 처리하는 수밖에 없겠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 호 마 이 갓트예요
놀라고 있네요.
너무 많이 쌌어요.
제 몸에서 나온 거라고 생각하기에 너무 많은 양이예요.
창피해지기 시작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대한 빨리 감춰야해요.
인간이 보고 놀릴지도 모르겠어요.
덮어도 덮어도 감춰지지 않아요.
흙이 모잘라요.
오늘 고생좀 해야겠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는 되었다 싶어요.
확인을 해보았어요.
아직 아니예요.
아직도 멀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발에 쥐가 오려고 해요.
저도 놀라고 있어요.
이렇게 많은 양은 처음이예요.
덮어도 덮어도 끝이 없는거 같아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끝난거 같아요.
이젠 냄새를 확인해야해요.
됐어요.
말끔하게 처리를 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최대한 빨리 자리를 떠야해요.
자꾸 앞에 인간이 신경쓰여요.
인간도 놀라고 있는 눈치예요.
인간의 양에 버금간다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르겠어요.
소문내지 말아야할텐데 걱정이예요.
어쩔 수 없어요.
눈한번 딱 감고 용기를 내어 보아요.
인간 못볼거로 해주라지....
그러겠다 하네요.
다행이다 싶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음을 가담듬고 있어요.
아무일도 없었던것처럼 행동해야해요.
마음을 진정시키고 있어요.

아무일도 없었던 거예요.
본 사람도 없는 거에요.
그럼 된거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