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발드림팀도 한때 꽤 인기프로그램이던 때가 있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예전과 비교하면 성적은 그리 좋지 않은거 같습니다. 전 종영된 줄 알았는데 시즌2가 계속되고 있다고 하네요. 지금 충주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무술축제장의 한쪽에서 출발드림팀 공개녹화가 있었습니다. 전 늦게 알아 촬영 막바지에나 조금 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의 출연자는 진운, 김규종,리키김,이현,김현철,이상인등이였답니다. 전 마지막 이현의 도전만 볼 수 있었어요.


도전할 세트가 생각했던거보단 크더라구요.
메인무대를 두고 둥글게 설치되어 있는데 그 안에 스텝과 의료진 그리고 출연자들이 모여 있습니다.
더 이상 가까인 가지 못하고 멀리서 걍 바라보기만..
메인무대에 서 있는 이병진..
녹화장 안에 이창명의 목소린 쩌렁쩌렁한데 좀처럼 모습은 볼 수 없네요.


세트장에 올라 신호를 기다리던 스텝...


도전자들이 다칠걸 대비해 한쪽에 의료팀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연예인과 대적할 일반팀의 한 선수....
도전에 임하는 각오가 비장하지요.
 




그러나 이 친구 도중에 실패를 했어요.


이제 막 무대위로 오르는 이현..


각오를 이야기하고 출발~~



이현은 제법 잘 했어요.
실패없이 도전을 완수했지요.


어찌 이런 표정이....


그래도 끝까지 떨어지지 않고 도전에 성공해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녹화가 끝나고 세트장 중앙을 걸어오던 리키김과 이현...



녹화가 끝나고 나서야 출연자를 보게 되는군요.
저 왼쪽끝에 진운도 보이고, 이현과 리키김은 마주보며 활짝 웃고 있네요.촬영때 이야기를 하고 있나 보네요. 또 출발드림팀시즌1에서 활약하던 이상인의 모습도 볼 수 있었답니다.세계무술축제에서 본 출발드림팀 촬영 현장, 기대치 않은 또 다른 즐거움이였습니다. TV에서는 볼 수 없는 연예인들의 다른 모습을 볼 수 있었거든요. 그나저나 이현과 리키김은 엄청 친한듯...^^




Posted by 하늘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