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북아현동이 특히 기억에 남는 건 골목을 걷다보면 자연스럽게 길고양이를 만날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이 노랑이녀석도 제가 가는 길 앞을 유유히 걸어가고 있었습니다.주위를 두리번거리는 것이 무언가를 찾고 있는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녀석 가던 걸음을 멈추고 그 자리에 앉아 멋스런 뒤태를 연출하고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발걸음소리를 들었는지 다시 걸음을 재촉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곤 얼마안가 누워버리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가 자꾸 쫓아가니 제가 귀찮게 느껴지나봅니다. 더이상의 간격은 허락하지 않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를 피해 숨을 곳을 찾아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빈집에 첫발을 내딛습니다. 조심스럽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에 위험한 것이 있는지 유심히 살펴보고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으로 들어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지만 더이상 들어가지 않고 입구에 앉아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찌! 그만 좀 따라다니세요. ^^라고 말하는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게 앉아 있던 녀석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빠른 걸음으로 도망을 쳐 버리더라는...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노랑아! 너 때문에 넘 즐거웠따. 길고양이와의 골목길 동행 녀석과의 간격을 좁힐 수 없었지만  너무나 즐거운 동행이였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하늘나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333hun.tistory.com BlogIcon 세미예 2009.06.25 09:19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ㅋㅋ. 잘보고 갑니다. ㅎㅎ.

  2. Favicon of http://blog.daum.net/kya921 BlogIcon 왕비 2009.06.25 09:39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양이는 예쁜데 왜 그리 사람을 보면 도망을 가는지..
    잘 보고갑니다..좋은하루 보내세요

  3. 장산메 2009.06.25 10:03 Address Modify/Delete Reply

    길고양이 한 마리와 동행을
    여기 산에도 어지간히 많은데
    이놈들은 영 사람들에게 시선을 주질 않네요

  4. Favicon of http://blue-paper.tistory.com BlogIcon blue paper 2009.06.25 11:33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양이의 도도함이 더욱 돋보이네요 ^^

  5. 2009.06.25 11:56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6. 그림형제 2009.06.25 14:34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양이가 예쁘네요. 저는 개보다는 고양이가 좋더군요. 그런데 사진을 휴대폰으로 찍으셨나요? 휴대폰 치고는 화질이 좋네요.

  7. Favicon of http://blog.daum.net/jjy85 BlogIcon JJY 2009.06.25 16:2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어제 지하철 가판대에서 시사인에 골목고양이가 메인으로 나왔더라구용
    그래서 하늘나리님이 한게 아닌가 싶기도 했다죵 ㅎㅎ
    이번주 바쁘다고 하셨는데 요렇게 예쁜 사진 감사해용

  8. Favicon of http://blog.daum.net/wlalsdl1 BlogIcon 아르테미스 2009.06.25 17:3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영화의 중세시대 느낌..ㅎㅎ

    더운데 잘 지내시죠?
    기분 좋게 하루 마무리 하시길 바래요~

  9. Favicon of https://raonyss.tistory.com BlogIcon 라오니스 2009.06.25 18:5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양이가 은근히 즐기는 것 같은데요...
    자기 좀 찍어보라는 듯 하기도 하구요...ㅎㅎ

  10. Favicon of https://waarheid.tistory.com BlogIcon femke 2009.06.25 22: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양이가 숨박꼭질하고 싶었는지도...
    이날 노랑고양이 화도 좀 난것 같은데
    사진모델로는 완전 만점인것 같아요.

  11. Favicon of http://cool2763@hanmail.net BlogIcon 야옹순이 2009.06.26 01:1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잘보구 가요...길냥이에 대한 마음을 조금은 알것 같네요

  12. 2009.06.26 19:42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3. Favicon of https://fmpenter.com BlogIcon 바람나그네 2009.06.27 07:4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집 근처에도 길냥이가 많아서 왠지
    그놈들이 많이 생각나네요 ㅎ
    저도 오늘은 길냥님들 좀 구경해야 겠습니다.
    멋진 하루되세요 ^^

  14. 2014.02.11 13:34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양이 사진 한 장만 데려갈게요~너무 이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