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며칠 감기때문에 몸 상태가 좋지 않다. 그러나 토요일 집에 있기는 싫고 어디든 가고 싶은데 마땅히 갈 곳을 정하지 못하고 있다. 대충 옷을 입고 남한산성으로 차를 몰았다. 어제 지어온 감기약이 얼마나 독한지 먹으면 정신이 몽롱해지고 전신에 힘이 모두 빠져 나가는 듯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남한산성 남문에 도착하니 주차장에 차들이 꽉 들어차 주차하기가 쉽지 않다. 차를 세우고 남문에서 시작되는 성곽주변을 한바퀴 돌아본다. 성곽위 기아에도 어느덧 가을이 내려 앉았다. 떨어진 나뭇잎이 덩그러니 뒹글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곽을 기어오르던 담쟁이 덩쿨은 어느새 빨간 가을옷으로 갈아 입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름모를 나무에선 노란 씨앗을 맺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곽위에 쌓이는 나뭇잎들을 보니 어느덧 가을도 지나가려는가 보다. 삭막함마저 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곽을 따라 자라나는 담쟁이 모습이 멋스럽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몸이 좋지 않아 늦게 출발하여서인지 아님 산에서의 밤이 빨리 찾아와서 인지 어느덧 남한산성에도 어둠이 내려 앉기 시작한다. 남문입구에는 가로등이 켜지기 시작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시간은 이리도 빨리 지나가는지 모르겠다.
봄의 알리던 꽃들이 피던게 언제 일처럼 선명한데 벌써 가을을 알리는 낙엽이 져서 성곽위에 내려 앉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 흘러나오는 음악은 free bgm 의 아이디 jyd82 님의 직접 작곡하신겁니다.
음악을 사용할 수 있게 허락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Posted by 하늘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