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내용은 블로그 코리아 뉴스룸에서 제공한 내용입니다.
추운 겨울 주위의 분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서 옮겨왔습니다. 평소 후원하고 있는 단체나 가입되어 있는 카페에서 후원하는 곳이 있다면 이번 이벤트는 분명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뉴스룸 기사
언제 시작되었나 싶은 2008년도 어느 새 연말을 맞이했습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도 분주한 요즘이지만, 이럴 때일수록 우리 주변을 세심하게 챙기는 것도 중요합니다. 추운 겨울을 나는 데에는 '함께'라는 것만큼 따뜻한 게 없기 때문이기도 한데다 올 겨울은 경기 악화 등의 여파로 여느 때보다 유독 추울 듯 하거든요.
우리 이웃들에게 보다 따뜻한 온기를 전해주고자 엔돌핀 F&B가 2008 연말 "따뜻한 차 보내기" 이벤트를 엽니다. 총 10분께 옥수수 수염차5박스와 구수한 누룽지차 5박스 총 10박스를 보내드려요 많은 분들이 겨울 동안 넉넉하게 드실 수 있는 양으로 준비했습니다.

평소에 찾으시거나 혹은 관심을 가지고 계셧던 사회봉사기관 혹은 아이들공부방.양로원이나 복지회관등 있으시면 보내드리고 싶은 곳과 이유 그리고 사연을 함께 적어서 tea@mbiz4u.com로 보내주시거나 티블로그 (http://teablog.co.kr)에 비밀댓글로 달아주세요. 성함과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자주 쓰시는 이메일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옥수수 수염차와 함께 따뜻한 마음도 함께 전해 보세요!

응모 기간은 12월 10일부터 12월 23일까지이며 선정되신 분들 발표는 26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올 연말 주변에 따스함을 전하고픈 분들이라면 이번 이벤트는 놓치지마세요!
마음이 담긴 따뜻한 차 한 잔은 분명 몸도 마음도 따뜻하게 해 줄 테니까요.^^



Posted by 하늘나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