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며칠 날씨로 보면 완전 봄인거 같습니다.
앞으로 반짝 꽃샘추위가 찾아 올지도 모르지만 이제 무거운 겨울 옷을 날려 버릴때가 되었습니다.
지난 겨울 양지를 찾아 배회하던 길고양이에게도 봄은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제 더이상 추운 곳에서 움쿠릴 필요가 없어졌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뼘 너비의 담장위에서 잔뜩 움츠리고 있던 이녀석,
이 아이도 이제 추위때문에 고생할 일은 당분간 없을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가지 악조건이 남아 있기 하지만 추위걱정은 덜어 그나마 다행인듯합니다.
고양이세계에서 힘 좀 쓸거 같은 인상의 이녀석도 겨울 추위는 이번 겨울은 정말~~휴 힘든 시간이였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자연의 악조건보다 인간의 핍박보단 못하다고 이 녀석의 눈빛이 전해주는 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간 ! 너만 잘하면 된다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은 봄날씨가 따로 없네요.
하늘도 맑고 완전 따스한게 잠이 막 쏟아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삼실서 몰래 피겨 보구 있는데 소리가 없으니 재미가 없는거 같습니다.
김연아선수는 1시쯤 경기 시작할거라던데...

최선을 다했음 좋겠네요.좋은 결과 있음 더 좋고....^^


Posted by 하늘나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dongnae.tistory.com BlogIcon Sun'A 2010.02.24 13:2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포근하게 풀린 날씨덕분에
    야옹이 눈빛에서도..
    봄을 느낄수가 있는듯 아늑해요..^^
    하늘나리님도 이런날 컨디션 좋지요??^^
    오후 잘 보내세요~~

  2. Favicon of https://slds2.tistory.com BlogIcon ★입질의 추억★ 2010.02.24 16:0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양이의 눈을 보니 애처롭네요. 왠지 고생을 많이 한거 같아 보여요
    이제 날씨도 풀리니 한결 나아지겠죠 ^^

  3. Favicon of http://waarheid.tistory.com BlogIcon 펨께 2010.02.24 18:42 Address Modify/Delete Reply

    벌써 봄이 왔나 보네요.
    정말 올핸 길고양이들 고생 많이 한것 같아요.
    좋은 하루되세요.

  4. Favicon of http://nae0a.com BlogIcon 내영아 2010.02.24 19:40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양이 표정이 시어머니 같기도 하고... ㅋㅋ

    김연아 선수의 쇼트1위로 기분이 상당히 업됐습니다.
    자랑스런 한국인... 꼭 금메달 따기를

    하늘나리님도 행복한 저녁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