녀석을 처음 봤을땐 정말 콩알만큼 작아서 콩알이라 이름을 붙여 주었는데 하루하루가 다르게 커가는 녀석입니다.처음 녀석을 안았을때 만져지던 앙상한 몸이 안스러웠는데  요즘은 아랫배가 볼록한 것이 살도 점점 올라가네요. 커가는만큼 또 녀석이 저질러 놓는 사고도 많아졌어요. 제가 컴퓨터라도 할라치면 이 녀석이 먼저 자리를 차지하고 앉아 있습니다.




컴터 하실라고???




부팅하고...
시작해 보자고... 
 



키보드를 만지작 거리다 제가 신경을 꺼버리면 모니터 앞에 쭈그려 앉는 녀석..
 



오늘은 뭐 읽을거리가 좀 올라왔나..?




이거! 이거 함 들어가 보자?




인색하긴!
이런건 추천 한 번 눌러줘도 되는거 아니얌? 
돈 드는것도 아닌데.. 




블로그란 신세계에 발을 들여 놓은 녀석,
이대로라면 열린편집자로도 나갈 기세!






Posted by 하늘나리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yeogangyeoho.tistory.com BlogIcon 여강여호 2011.11.04 09:5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하늘나리님 집에 콩알이가 처음 등장한 날 들렀다가
    오랫만에 마실와서 보니 이제는 완전히 식구가 되었네요.
    처음 봤을 때보다 더 치명적인 귀여움이 있습니다.
    11월 첫 주말이 시작됩니다.
    즐거운 시간, 행복한 날 보내십시오.

  2. Favicon of https://neonastory.tistory.com BlogIcon 네오나 2011.11.04 09:5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최초의 고양이 열린편집자를 보게되는 건가요? ㅎ

  3. Favicon of https://bada92.tistory.com BlogIcon 무릉도원 2011.11.04 10:2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앗~너무나 귀여운 고양이로군요...
    IT 조기 교육을 받았으니 나중에 큰 재원이 되겠습니다...ㅎㅎ...
    잘 보고 갑니다...행복한 주말 되세요 하늘나리님...*^*

  4. Favicon of https://www.zenez.org BlogIcon ZENEZ 2011.11.04 10:4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콩알이란 이름 정말 잘 어울려요

  5. 벼리 2011.11.04 10:43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ㅋㅋ, 잊은거 없습니다,,,추천 꾹,,~!!

  6. 구연마녀 2011.11.04 11:53 Address Modify/Delete Reply

    ㅎㅎㅎㅎ 정말 이러다 콩알이 열린편집자 되겠는걸요 흐~미 ㅎㅎㅎㅎ

  7. 혜진 2011.11.04 12:1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 하늘나리님~저도 냥이 키우고 싶네요~^^
    그런데 저한테 오면 냥이가 외로울 듯.. ㅠ.ㅠ
    콩알이.. 이름처럼 어찌나 앙증맞는지.. 아주 이뻐 죽겠습니다.^^
    저도 콩알이에게 홀릭이네요~^^

  8. 그린레이크 2011.11.04 13:20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나무 이쁜냥이~~땜시 그냥 못나가겠어요~~~ㅎㅎㅎ
    어쩜 저리 귀여운지~~~

  9. Favicon of https://kimstreasure.tistory.com BlogIcon Zoom-in 2011.11.04 13:4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콩알이가 갈수록 눈망울이 초롱초롱하네요.
    콩알이가 새로운 취미가 하나 늘었나 봅니다.

  10. Favicon of http://simglorious.tistory.com BlogIcon 도플파란 2011.11.04 14:2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이고... 귀여워라... 저도 한마리 키우고 싶을정도로 귀엽습니다...ㅎㅎㅎ

  11. 표야 2011.11.04 15:3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콩알이 보니,
    그냥 갈수가 없네여,ㅋㅋ
    열린 편집냥,ㅋㅋㅋㅋ
    아웅 귀엽습니다,
    고새 많이 컸네여,,^^

  12. Favicon of https://daoloth.tistory.com BlogIcon 에바흐 2011.11.04 15:3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사랑스러움에 모에~~

  13. 다육이머슴 2011.11.05 06:02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놈 참 신기하네!조금 있으면 저보다도 컴을 더 잘할것 같네요!!

  14. Favicon of http://blog.daum.net/teriouswoon BlogIcon 테리우스원 2011.11.05 08:06 Address Modify/Delete Reply

    컴을 고양이도 하고 있군요 ㅎㅎㅎㅎ
    좋은 글 향기에 쉼도 얻고 갑니다
    즐거우시고 행복하세요 파이팅 !~!~~~~

  15. 2011.11.05 09:54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16. Favicon of https://ahla.tistory.com BlogIcon 아톰양 2011.11.06 16:1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너무귀엽습니다 ㅋ
    우리집 냥이도 얼마전 까지만 해도 저렇게 작았는데 ㅠ_ㅠ

  17. 해적맘 2011.11.07 15:13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아....너무너무 귀여운 콩알이~ ^^
    정면 모습을 보니 안경을 끼고 있는것 같네여 ㅎㅎㅎ
    조금 더 크면 사고가 더 많아질거예여~하늘나리님 마음의 준비를 단디하시길 ㅋ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는 콩알이를 보니 흐믓~~~하네여 ^^